티스토리 뷰

지난 10월 29일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일렉트로닉 천재 아티스트 BOYS NOIZE의 할로윈파티가 펼쳐졌습니다, 본 내용은 VU ENTERTAINMENT (http://vuent.cafe24.com/) 엔도져 관계인 SOUNDCAT에서 참관한 내용입니다.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열린 할로윈 BOYS NOIZE 공연에 입장하기 전 받은 BEYOND SOUND 배찌와, 형광봉, 그리고 손목에 부착하는 입장티켓입니다, 할로윈데이인 만큼 BEYOND SOUND 배찌에 박쥐와 호박이 그러져 있습니다.




이날은 할로윈답게 수 많은 사람들이 분장을하고 BOYS NOIZE 콘서트장을 찾아주셨는데요, 흡혈귀, 바니걸, 미라, 캡틴플래닛, 경찰, 군인, 간호사 등등 각자 개성에 맞게 분장한 사람들을 보는 것도 할로윈 콘서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묘미였습니다.




입장하기 전 스크린에 보이는 영상, BEYOND SOUND와 11EVENTS WORLDWIDE, RIG FANS ME PART OF ONE STORY와 사진





화려한 조명과 굉장한 인파 처음에는 조금씩 차기 시작하더니 나중에는 발 딪을 틈도 없이 수 많은 사람들이 몰려 왔습니다 한국 최고의 DJ들과 BOYS NOIZE가 함께하는 휠로윈 클럽파티는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대한한 인기였습니다.




첫 번째 공연 순서는 최근 최고 HOT한 DJ로 뽑히는 DJ림지양!, 강렬한 일렉트로닉 사운드는 참석한 클러버들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아름다운 미모처럼 환상적인 디제잉을 보여주는 DJ림지, 그녀에 시크한 카리스마 속에 강렬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멋진 무대를 만들어 냈습니다.






이날은 서양의 명절 할로윈답게 많은 외국인이 클럽을 찾았는데요, 다양한 인종 다양한 언어지만, 클럽에서 음악을 즐기고 스트레스를 푸는 모습은 모두 하나였습니다. ^^




신나게 음악과 파티를 즐거던 도중, 갑자기 사람들이 웅성웅성 뒤로 물러나기 시작했는데요, 이유인 즉슨 하늘에서? 커다란 다리가 내려오더니 곧 댄서들이 나타나 멋진 춤으로 파티에 흥을 더해줬습니다. ^^




댄서들이 지나간 후 무대에 조명이 잠시 꺼지고 나타난 두 번째 타자, ASTRO VOIZE!!! ASTORO VOIZE는 손성호, 정재현 DJ로 이루어진 강력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일렉듀오인데요, 이들은 이미 음악인들에게 찬사를 받으며 음악성은 인정 받은 최고 HOT한 DJ들 중 한 그룹입니다. 




ASTRO VOIZE가 지나간 후 드디어 대망의 BOYS NOIZE의 등장!, 수많은 세계 최고의 일렉트로닉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테크닉 뿐만 아니라 쇼맨쉽으로도 각광을 받고 있는 BOYS NOIZE! 그는 관객을 단 한 번도 실망케 한 적 없는 강렬한 파워로 잊을 수 없는 경험을 관객들에게 선사하는 일텍트로닉 DJ계의 천재!

이날 공연에서도 다양한 댄스와, 천재적인 디제잉으로 사람들을 사로잡았습니다,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그의 마법같은 음악!, 아마도 2011년에 한국 최고의 파티가 아니였을까 싶습니다. ^^ 그럼 이만 이야기를 마무리 하며, 다음에는 더 재밌는 이야기를 들고 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그 때 까지 안녕히!

사업자 정보 표시
(주)사운드캣 | 박상화 | 서울 용산구 원효로 2가 96-8 삼성무역빌딩 2층 | 사업자 등록번호 : 106-86-57858 | TEL : 070-7019-4347 | Mail : info@soundcat.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08-서울용산-046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
댓글쓰기 폼